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마케팅 팁

붕어빵전국노예자랑 2020. 7. 20. 18:46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마케팅 팁



비디오 마케팅을 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십니까? 다른 사람들은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지만, 그것을 그들의 마케팅 계획에 어떻게 통합해야 할지 모른다.


이 충고는 너를 위한 거야!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누가 20분짜리 비디오를 볼 거라고 생각하지 마라.


특정 제품을 시연하는 경우 최대 20분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므로 모든 기능을 보여줄 수 있다.


그러나 시연하지 않을 경우 비디오를 10분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검색 엔진에 맞게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여러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는 각 사이트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들어야 한다.


거기에 키워드도 넣어야지.


연락처 정보를 추가하여 뷰어가 쉽게 연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비디오 마케팅 전략의 첫 부분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게다가, 너는 홍보를 많이 해야 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충분히 잘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 기반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900% 증가시킬 수 있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가장 멋진 비디오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말하는 목소리가 뛰어나고, 전문적인 외모가 뛰어나고, 카메라에서 자연스러운 존재감을 가진 누군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게 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될 수 있다면, 사람보다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시청자들이 자주 돌아올 수 있도록 항상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지루한 콘텐츠는 단순히 시청자들을 몰아낸다.


당신은 시청자들이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게시할 지에 대해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도록 하고 싶어한다.


당신의 다양한 출판물이 독특하고, 흥미롭고, 적절하고, 현재에 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가능성이 높다.




비디오의 경우 "구비"와 "헬로스" 스크립트를 작성하십시오.


반드시 자기소개를 하고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서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약간 말하시오.


동영상의 마지막에 회사 이름을 다시 말하고 시청자가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영업 상담을 사용하십시오.




동영상의 성공 수준을 평가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물론, 여러분은 비디오를 직접 보고 사람들이 그것에 잘 반응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하드 데이터만이 믿을 수 있는 방법이다.


동영상을 본 사람 또는 동영상에서 공유한 고유한 쿠폰 코드를 사용한 사람 수를 추적하십시오.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비디오를 보려면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흔들리는 카메라가 좋을 때는 공포영화뿐이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을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꾸준한 샷을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재미있는지 보기 위해 단지 몇 순간의 비디오만 볼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이제 이해하셨으면 좋겠다.


아는 것을 사용하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만 하면 된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끊임없이 비디오를 보고 있다.


지금 바로 그 시장에 접속해 보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